전국
로컬 헤리티지를 경험하는 실전형 마케팅 프로젝트 <홍취향>
#3주살기
카테고리 : 로컬프로젝트
살아있는 로컬 헤리티지를 만나다 홍의별곡 홍취향(local heritage club) 프로젝트 오래된 가치가 돈이 되는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로컬 헤리티지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브랜딩·홍보·판매까지 실전으로 배우는 청년 일고리 실험 프로젝트 [홍취향]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활동기간 : 25년 9월 11일 (목) ~ 25년 10월 4일 (토)
23박 24일모집대상 : 만 19세 ~ 39세
모집인원 : 4명
모집기간 : 25년 9월 4일 (목) 09:00 ~ 25년 9월 8일 (월)
선정발표 : 개별연락
1인당 최대지원금 : 참여수당 지급, 로컬 브랜드 협업
[해당안됨]
아이 동반가능
아이 지원금지급 or 무료참여
반려견 동반가능
추첨제
선착순
유료 프로그램
선정시 SNS 필요
* 1인당 최대지원금은 1팀당 최대지원금일수도 있으며, 상황에 따라 여러형태로 변하기때문에 본문 혹은 공고문에서 여행지원금 항목을 디테일하게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가지고 지금까지 오랫동안 생존해온 로컬 헤리티지 브랜드가 돈이 되는 과정을 경험해보세요!
로컬로 찾아오는 것이 아닌, 로컬이 도시에서 돈이 되는 과정을 경험하는 실전형 마케팅 프로젝트입니다.
📃 프로그램 주요 내용
- 온라인 설명회 : 브랜드·스토리 이해
- 오프라인 실전 : 팝업스토어 & 박람회 현장 참여
- 활동 혜택 : 참여수당 + 로컬 브랜드 협업 경험
🔊 참여방법
- 구글 폼 신청 → 비대면 면접 → 개별 합격자 발표
- 신청접수 후 개별 연락을 통해 비대면 면접 진행
- 회차별 추가모집도 예정에 있습니다.
🙋♀️ 모집대상
- 전국의 만 19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
- 로컬 브랜드, 브랜딩, 마케팅 실전에 관심 있는 청년
- 단순 체험이 아니라 직접 실전에 참여하고 싶은 청년
🎁 참가혜택
- 팝업스토어 마케팅 현장 실전경험
- 로컬 브랜드 협업 사례 공유
- 프로젝트 기간 활동 수당 지급
※ 프로그램 기간 내 숙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장기 체류형이 아닌 팝업스토어 일정별 단기 프로젝트입니다.
📆 참여일정
[ 1차 ]
- 9월 11일(목) ~ 9월 14일(일)
- POP-UP. 대구 불교박람회
- Brand. 차 × 망개떡
[ 2차 ]
- 9월 18일(수) ~ 9월 21일(토)
- POP-UP. 부산 카페쇼
- Brand. 차 × 한과
[ 3차 ]
- 9월 22일(월) ~ 10월 4일(토)
- POP-UP.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 Brand. 다향연 차 (명절 선물 세트)
- *백화점 교육 진행 필수
🏷 원하는 팝업 일정에 맞춰 신청하세요! (선택 참여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