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 떠나고 10만원 캐시백 받자! (신한카드)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가는가을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후 대상인 분에 한해 전국 여행지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대상 카드 : 신한카드 플리
* 1인당 최대지원금은 1팀당 최대지원금일수도 있으며, 상황에 따라 여러형태로 변하기때문에 본문 혹은 공고문에서 여행지원금 항목을 디테일하게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응모기간 : 2025. 9. 1(월) ~ 9. 30(화)
✅ 이용기간 : 2025. 9. 1(월) ~ 10. 31(금)
✅ 행사내용 : 특정 신한 카드로 10만원 이상 일시불·할부 이용 시 최대 10만원 캐시백
※ 미응모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 캐시백일정 : 2025. 11 (월 말 예정)
※ 혜택은 (캐시백) 신한 신용카드에 등록된 대표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청방법 : 홈페이지 내 응모 신청
✅ 대상카드 : 신한카드 플리
※ 연회비 국내전용 1만 5천원, 해외겸용 1만 8천원
✅ 적용대상
- 기간 내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회원
- 온라인(PC, 모바일)채널을 통해 대상카드를 보유한 회원 (*은행 및 오프라인 채널 등 제외)
- 최근 6개월 (2025.03.01~2025.08.31) 동안 신한개인 신용카드의 모든 이용 및 탈회 이력이 없는 회원
- 이벤트 기간 내 마케팅 전체항목 동의 완료 및 혜택 제공시점까지 유지한 회원
※ 최종 혜택 제공월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신한카드 탈회 시 받은 혜택은 금액으로 환산하여 청구하거나 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될 수 있습니다.
예) 2025년 11월에 혜택을 받은 경우, 2026년 11월 30일 이전 신한카드 탈회 시 혜택 금액이 환산되어 청구
[문의]
- 010-2916-5236, 010-6699-4026
-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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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이벤트 응모는 행사기간 내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하며 혜택 조건이 충족되어도 미 응모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카드 이용과 응모하기 간에 선후 순서는 상관 없으며 반드시 응모한 휴대전화번호와 신한카드에 등록된 전화번호가 동일해야 합니다.
- 응모는 변경/취소가 불가능 하며 다른 이용 이벤트와 중복 응모가 될 경우 먼저 응모를 완료한 이벤트 적용을 받습니다.
- 본 이벤트는 신한카드의 연회비 캐시백 및 다른 이용이벤트와 중복 적용 되지 않습니다.
- 혜택 지급일 전의 대상카드의 유효하지 않은 상태 (해지, 교체, 연체, 반송, 이용정지, 분실/도난 등)의 사유 시 혜택이 제공되지않습니다.
- 혜택 지급일은 변경될 수 있으며, 제휴사 및 신한카드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이벤트 변경/ 중단될 수 있습니다.
- 혜택은 (캐시백) 신한 신용카드에 등록된 대표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 마케팅 관련 동의는 이벤트기간부터 혜택 지급일 까지 유지해야 하며, 일부 미동의 및 혜택 지급일 전 동의해지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마케팅 동의 확인방법 : 신한SOL페이 > 검색 > 혜택정보 수신동의
- 카드 및 금융상품·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를 위한 수집·이용(선택)
- 카드 및 금융상품·서비스 이외의 부수서비스 안내 등을 위한 수집·이용(선택)
[이벤트1]
- 6개월(2025.03.01~2025.08.31) 이내 모든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일반결제, 가족카드 이용, 후불교통, 하이패스, SMS이용료, 포인트 이용, 무승인건등) 및 탈회 이력이 있는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22년 9월 1일부터, 본 이벤트의 혜택 제공일(2022.09.01~2025.11.30)까지 신한카드의 다른 이벤트 혜택을 받으신 경우, 행사 조건을 충족하여도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다른 이벤트 예) 연회비캐시백, 친구추천, 이용유도 이벤트(캐시백/포인트 등)
- 아래의 경우 본 이벤트로 지급받은 전체 혜택 금액(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제휴사 포인트는 1포인트 = 1원 기준)을 환산하여 청구하거나 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될 수 있습니다.
- 혜택이 잘못 지급된 경우(중복 지급 등)
- 최종 혜택을 받으신 이후 12개월 이내에 신한카드 탈회하는 경우
- 예) 2025년 11월에 혜택을 받은 경우, 2026년 11월 30일 이전 신한카드 탈회 시 혜택 금액이 환산되어 청구
- 3개월 전부터 이벤트 종료일 (2025.06.01~2025.09.30) 이내 카드 모집인, 은행채널 (직원추천, 신한SOL뱅크앱, 영업점), 전화신청 등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의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이벤트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3개월 전부터 혜택 지급일 (2025.06.01~2025.11.30) 이내 신한카드와 법인체(기업)간 특정계약으로 인해 소지한 임직원복지카드 또는 임직원 추천 등으로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이벤트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용금액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가족카드 결제, 현금성결제 (상품권, 선물하기 등), 선불금액충전, 무승인거래 (후불교통/하이패스 등), 혜택금액결제(쿠폰·포인트이용/쿠폰구매 등),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납부금액, SMS이용료, 정상처리되지 않은 금액(미매입, 매입취소, 결제취소, 부분취소, 반품/환불 등) 등은 이용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대상카드의 연회비 및 서비스 등에 관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
- 신한카드의 내부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이벤트 중단 및 변경될 수 있으며 혜택지급일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