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일상투어 '동명하다'
길 위에 담겨있는 동명동의 이야기와 골목 풍경, 그리고 다채로운 체험을 따라 걷는 광주 동명일상투어프로그램 <동명하다>에서 투어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일상이 여행이 되고, 평범한 하루가 특별한 추억이 되는 산책에 함께 하세요. 동명동을 함께 걸으며 일상을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고 싶은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 1인당 최대지원금은 1팀당 최대지원금일수도 있으며, 상황에 따라 여러형태로 변하기때문에 본문 혹은 공고문에서 여행지원금 항목을 디테일하게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참가비 무료
행사일정 (약 2시간 진행)
모집내용
- 모집기간 : 25. 10. 10.(금) ~ 10. 24.(금)
- 모집대상 : 동명동을 함께 걸으며 일상을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고 싶은 누구나
- 모집인원 : 각 코스별 상이 (8인 ~ 10인), 참여자 선정 개별 연락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서 작성
참가혜택
- 참가비용 : 무료
- 투어 내 프로그램 전액 지원
- '동명하다' 커스텀 멤버십 카드 및 가이드북 제공
- 코스별 스페셜 기념품 증정
[문의] 동명하다 운영 사무국
- 연락처 : 010-4648-9385
- 이메일 : hjjeong@urbanplay.co.kr
〰️〰️〰️
동명하다 투어 소개
코스1. <감각하다> 바쁜 일상 속 잠들어있던 감각을 깨우는 시간
다큐멘터리 작가인 산책 길잡이가 소개하는 특별한 산책 코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푸른길부터 골목길까지 거닐며 동명동의 숨은 이야기를 발견하고, 나만의 작은 정원, 분재를 만들어 보고,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핸드드립 커피를 마시며 동명동을 온전히 감각할 수 있습니다.
코스2. <간직하다> 일상의 찰나를 영원으로 간직하는 가장 좋은 방법
눈부신 순간들을 포착하는 특별한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베테랑 사진작가와 사진을 통해 기억을 기록으로 남기는 법을 배우며 산책하고, 고즈넉한 한식집 황톳길에서 미식 체험을, 전통 찻집에서 티타임을 즐기며 동명동의 하루를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코스3. <사유하다> 복잡한 생각은 멈추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
광주커피축제 ‘신춘문예’ 프로그램을 담당하신 지역 작가님과 우리의 속도로 걸으며 떠오른 단상들을 정리하는 사유의 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필사하고 사유하며 일상의 조각들을 모아 기록하는 경험을 통해 나만의 생각을 한 줄 한 줄 기록하는 여정을 완성해 볼 수 있습니다.
동명하다 투어 코스



[출처] 광주광역시 동구청 누리집



